하나의 사이트에
구글 태그가 두개가 설치되어 있고
하나는 구글 애널리틱스
하나는 구글 애즈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도 설치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전환 목표로 캠페인을 돌려봤는데 전환이 일어나지 않아서
도구 > 잠재고객 관리자에 들어가 봤는데
모든 전환 방문자 부분에 전환이 89개가 찍혀 있습니다 ;;;
구글 광고 캠페인에서는 전환이 발생하지 않았는데 왜 전환이 89개가 찍혀 있는지 모르겠네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발생한 전환이 기록된 것일까요?
그리고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종료한 지 한참 되었는데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통해서 발생한 전환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찍혀 있습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