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미나]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브랜딩 전략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

2024.04.11 13:31

김매니저

조회수 581

댓글 0



29CM 창립 멤버이자 커머스 운영 총괄, 현 닷슬래시대시 비지니스 유닛 실장 양수석님의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실무 노하우가 녹여진 경험과 사례로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https://www.i-boss.co.kr/ab-5817-326


강연을 통해 브랜드(서비스)의 한 줄 정의 가치의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브랜드를 정의하는 시작점의 인식과 실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아가 참가객들에게 강연 이후 직접 해볼 수 있는 메뉴얼 자료도 제공됩니다.

1. 이커머스 플랫폼의 틈새 발견과 한줄 정의로 시작되는 비지니스 차별화 포인트

> 29CM - Guide to better choice

> LF OFM LIVE COMMERCE - 지금 꼭 팔아야 하나요?

2.타 산업의 레퍼런스를 통한 인사이트

> 1인 기업가의 공간 컨셉 기획 사례

> 패션 커뮤니티 플랫폼의 커머스 확장을 위한 기획 사례

> 스포츠 관련 예약 O2O 서비스의 세계관 확장 사례

3.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익숙한 공식을 깨고 시도한 마케팅 사례

> 문제의 해결을 위한 관점의 다른 접근법 : 기다림은 불편함이 아니라 즐거움

> 강력한 질문을 통한 영화 마케팅 차별화 사례 : <강철비>, <장산범>,<목격자>


# 기획 스토리

수많은 브랜드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분들에게 도움 되고자 기획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9CM, 메가박스, 한섬 EQL, LF OFM을 거쳐온 잔뼈가 굵은 양수석님을 만났습니다.

양수석님을 처음 뵙고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미팅을 하는 동안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경험했고, 앞으로 만들어가고자 하는 세미나 내용이 제 머릿속에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라는 한 줄로 요약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양수석님의 에너지와 브랜드가 진심으로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을 느끼고 왔습니다. 이러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아직 브랜드에 대한 정의가 부족하거나, 뾰족한 차별점이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주변에 필요한 분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신용성

05. 1129710

3D철학관

05. 092132

나롱잉

05. 082611

모임운영진

05. 024426

김매니저

04. 302453

김매니저

04. 226341

김매니저

04. 155651

김매니저

04. 115814

김매니저

04. 086641

김매니저

04. 057162

김매니저

04. 047202

김매니저

04. 027595

김매니저

04. 018831

김매니저

03. 211,0152

김매니저

02. 261,3503

김매니저

02. 261,2812

doyeonii

02. 0118,27814

양곰이

01. 041,5473

doyeonii

12. 222,2997

doyeonii

12. 192,97318

아이보스모임

11. 272,6038

doyeonii

11. 277,58918

김매니저

11. 172,0694

이더랩

11. 152,0205

김매니저

11. 131,9852

김매니저

11. 082,1702

김매니저

11. 031,9401

헤에헷

11. 032,5880

김매니저

10. 252,3182

통찰하는나그네

09. 192,416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