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728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4 소비 트렌드 시리즈 02. 초단축 소비

2024-07-31

막내운영자

1,829

0

시간이 곧 돈이다!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가 다양해지며 한정된 시간을 얼마나 가치 있게 사용하는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8명이 시간은곧 돈이자 중요한 자원이며,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24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한다고 응답했다고 해요. 이에 따라 어떤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는 걸까요?

메조미디어<2024 소비 트렌드 시리즈 02. 초단축 소비>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시간이 곧 돈이 된 현대 사회
  • 트렌드 1. 시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AI 쇼핑 어시스턴트'
  • 트렌드 2. 시간 제약 없이 즐기는 '방치형 게임'
  • 트렌드 3. 시청 시간을 줄이는 '배속·요약 콘텐츠'


초단축 지향 소비자를 공략한 마케팅 사례
  • 실패율 제로, AI 선별 과일로 고객 만족도 향상
  • 스타일 검색부터 제품 구매까지, 올인원 앱 구축
  • 스토리 1분 요약, 숏폼으로 웹툰 미리 보기
  • 짧고 강력한 PPL,10분 내외의 단편영화 개봉


초단축 지향 소비자를 겨냥한 미디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소비트렌드초단축소비AI쇼핑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