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233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4-06-28
김매니저
32,703
9
11
원영적 사고 변환기를 활용해서 광고 문구 써봐도 반응 좋을 것 같습니다.필요하신 분들 활용해 보세요 😀
7.2 업데이트(희진적 사고, 흥민적 사고도 추가된 상태입니다)
도파밍의 반트렌드, 디지털 디톡스
인플루언서가 상품도 개발하는 시대 🛠
📆 2024 큐레터 캘린더 출시
과몰입이 트렌드가 되다! 디깅모멘텀
100만 돌파 네이버, 아쉬운 카카오, 그리고 당근 숏폼
헌 옷 수거 대신 옷장정리라고 해줘요!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체크 ✔
도파민을 파밍하다, 도파밍
25년 만의 가장 큰 변화라는 구글 검색, 무엇이 달라졌나?
사치성 소비에서 실용적 소비로, 요노(YONO)
퍼포먼스 마케팅과 CRM 마케팅의 관계
큐터뷰 #12. 일상이라는 가치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의 과정
😴 잠도 잘 자는 게 중요한 슬리포노믹스
마케터의 연차별 평균 연봉은 얼마일까?
상세페이지 내용을 쉽게 이해시키는 방법 - 3편
쿠팡은 왜 갑자기 온라인 명품 플랫폼을 인수했을까?
4개월 차 신입 마케터의 커리어 패스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