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와 에이전시 마케터 간 생각의 차이를 살펴보려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인하우스가 바라는 에이전시의 모습을 그려서 상호 업무에 어떤 점을 보완하면 시너지가 더 발생할 지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성실하게 답변해주시면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며, 참여해주신 보스님께는 500리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 서술형 답변을 잘 해주신 보스님 한분을 뽑아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설문 기간 : 2019. 05. 07 ~ 21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