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 버즈빌의 리워드 광고는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해 광고 참여를 유도하고, 지정된 액션을 완료하는 경우에만 과금이 되는 합리적인 광고입니다. + 버즈빌 노출형 광고 - 광고 노출 및 클릭 극대화에 최적화된 상품 + 버즈빌 앱 유입형 광고 - 모바일 앱 유입 수 증대에 최적화된 상품 + 버즈빌 SNS 팔로우형 광고 - SNS 계정 팔로우 및 구독을 유도해 브랜드 채널 성장에 유리한 상품 + 버즈빌 액션형 광고 - 특정 액션을 유도해 캠페인 KPI 달성에 유리한 상품 + 특화 광고 : 버즈빌 라이브커머스 -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동시에 운영해 단시간 동시 시청자 수 극대화에 최적화된 상품 + 특화 광고 : 다이내믹 리타겟팅 - 사용자 행동 패턴 및 광고 참여 이력 등을 분석해, 구매 가능성이 높은 유저들에게 노출해 구매 성과를 극대화하는 광고
버즈빌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인 '리워드'를 무기로,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리즈 광고 상품이다. 노출형, SNS팔로우형, 앱 유입형, 액션형 광고와 같이 전환 성과를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였고,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UA 특화상품 등 보다 특수한 상황에 맞는 특화상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카카오, CJ ONE, L.POINT, 이동통신 3사, 주요 금융앱 등 일상 속 필수 앱들을 비롯해 에이블리, 번개장터, OK캐쉬백, 마이홈플러스 등 폭넓은 프리미엄 제휴 지면을 확보해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과 광고 재집행율 90%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광고 시장 속에서 리워드 광고의 가치를 정의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