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저, 2030 연령대에서 압도적인 1위 뱅킹 앱 '카카오뱅크'와 누적가입자수 3천8백만의 프리미엄 금융 앱 '카카오페이' 속 광고를 가장 먼저 시작하세요! □ 노출형 광고 브랜드의 즉각 노출 실행 □ SNS 팔로우형 광고 채널 구독자를 확보하는 확실한 묘책 □ 액션유도(퀴즈형) 광고 재밌는 퀴즈로 브랜드 호감도 상승 □ 액션유도(지정 액션) 광고 원하는 KPI를 달성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버즈빌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인 '리워드'를 무기로,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리즈 광고 상품이다. 노출형, SNS팔로우형, 앱 유입형, 액션형 광고와 같이 전환 성과를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였고,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UA 특화상품 등 보다 특수한 상황에 맞는 특화상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카카오, CJ ONE, L.POINT, 이동통신 3사, 주요 금융앱 등 일상 속 필수 앱들을 비롯해 에이블리, 번개장터, OK캐쉬백, 마이홈플러스 등 폭넓은 프리미엄 제휴 지면을 확보해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과 광고 재집행율 90%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광고 시장 속에서 리워드 광고의 가치를 정의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