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bout COVI 모바일 동영상 광고 플랫폼 COVI는 70개 이상 제휴 매체를 통해 월간 3,000만 모바일 이용자에게 광고를 도달합니다. 1) 인구통계, 관심사, 직업, 행동, 소득 수준, 앱타겟팅 등 최적의 타겟팅 시나리오 제공 • 유튜브 뮤직 앱 설치자 data 활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를 대상으로 동영상 광고 노출 가능 • 자사앱 설치자 제외, 경쟁사앱 설치자 포함, 관심업종 앱, 구매접점 앱 등 다양한 타겟팅 옵션 선택 가능 2)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Brand Safety와 Viewability를 확보한 프리미엄 미디어 • SNS와 달리 퍼블리셔가 확인하고 정제된 콘텐츠와 함께 노출되어 극단적인 주장, 공익에 반하는 콘텐츠로부터 브랜드 보호 • 100% 광고 영역 노출 시 동영상 재생 (노출 카운트), 3초 이상 재생 시 동영상 View 카운팅 3) 제휴사의 콘텐츠 지면과 동일한 UX/UI Matching 기술을 통해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 4) 다양한 영상 길이(3초~10분 이상의 장초수)와 비율(가로/세로/정방형)의 광고 소재 노출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