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티브 피드 & 카탈로그 상품 광고

0

광고상품 소개

당근 전문가모드는 전문 마케터를 위한 광고 플랫폼이에요. 
광고 목표별 캠페인 관리, 정밀한 타겟팅을 통한 잠재고객 발굴, 광고 성과 상세 보고서 등 보다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지원하는 당근 광고 모드에요.
전문가모드를 통해 네이티브 피드 광고와 카탈로그 상품 광고 집행이 가능해요. 

□ 네이티브 피드 광고 :
웹 사이트 방문 유도하기 및 비즈 프로필 알리기 목표 설정이 가능해요.  
홈 화면에서 구매력 높은 유저들을 타겟팅하여 빠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어요. 

□ 카탈로그 상품 광고 : 
상품 판매 늘리기 목표로 카탈로그 상품 광고 집행이 가능해요. 
등록한 상품의 카테고리 정보를 기반으로 키워드 검색 결과, 제품 상세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의 문맥과 매칭하여 자동 노출되어요. 

□ 맞춤 타겟 기능 업데이트 
맞춤 타겟이란? :
당근 광고 집행 시 기존 제공되는 타겟팅 조건 외 광고주가 보유한 유저 정보를 토대로 타겟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에요.
위치 : 전문가모드 > 광고 도구 > 맞춤 타겟 관리

당근 광고에서는 맞춤 타겟을 크게 4가지 종류로 지원하고 있어요.
광고 기반 타겟 - 캠페인 혹은 광고에 반응(노출/클릭/전환)한 유저를 타겟 모수로 활용
비즈프로필 기반 타겟 - 운영 중인 비즈프로필에 반응(방문/전환)한 유저를 타겟 모수로 활용
전환 추적 타겟 - 당근 전환 추적 도구를 통해 수집된 유저를 타겟 모수로 활용
고객 파일 타겟 - 유저의 ADID(광고 ID)를 직접 업로드하여 타겟 모수로 활용

생성한 맞춤 타겟은 광고 생성 시 광고 그룹 항목에서 타겟 설정 시 2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맞춤 타겟 포함 - 등록한 맞춤 타겟의 모수의 유저만 타겟함(리타겟팅)
맞춤 타겟 제외 - 등록한 맞춤 타겟의 모수의 유저를 제외한 모든 유저를 타겟함(디타겟팅)

적용 가능 상품(목표): 네이티브 피드 광고(앱/웹사이트 방문 유도하기, 비즈프로필 알리기), 카탈로그 상품 광고(상품 판매 늘리기)

광고 정보

  • 과금방식

    CPC
  • 광고단가 및 비용

  • 광고소재형식

    이미지
  • 타기팅

    타기팅 가능
    인구통계 타겟 관심사 타겟 지역 타겟 OS 타겟
  • 적합 업종

  • 광고 분류

    디스플레이광고
  • 노출영역

매체 정보

당근

중고 거래부터 동네 정보까지, 이웃과 함께해요. 가깝고 따뜻한 당신의 근처를 만들어요.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