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어플리케이션’ 으로서 MAU 122만명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콘텐츠는 생리주기 서비스로서, 콘텐츠 성격 상 여성유저가 절대 다수를 차지하며, 이 중 20대 65만명, 30대 37만명으로서 20~30대가 80%에 달합니다. 핑크다이어리는 20대~30대 여성이라는 타겟이 분명한 매체이기에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광고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카톡 채널 메시지 핑크다이어리 유저 x 핑크다이어리 카톡 채널 추가 유저에게 카카오톡 광고 메시지를 발송하는 상품 □ 캘린더 팝업(생리주기 타겟형) 생리 1주일 전부터 캘린더 확인을 위해 유입된 유저 및 생리시작 ~ 종료일 캘린더 등록을 위해 유입된 유저 대상 팝업 광고 □ 메인/종료 팝업 앱 오픈 시/종료 전 팝업으로 유저의 시선을 끄는 광고 □ 캘린더스티커 핑크다이어리 생리달력 내의 썸네일 이미지 광고 □ 롤링텍스트 소재 제작이 필요 없는 텍스트 한 줄 광고 □ 홈 배너 핑다 메인 상단에 위치한 홈배너 광고 □ 하딴 띠배너 시각적으로 어필하는 모든 화면 하단 띠 배너 광고 □ 핑다톡 네이티브 동영상/이미지 핑다 유저만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노출되는 동영상, 이미지 광고 □ 앱 푸시 핑크다이어리 유저에게 앱 푸시 텍스트 광고 발송 □ 핑다톡 이벤트 핑다톡 '참여형 이벤트'로 핑다톡 유저에게 특정 브랜드, 제품을 각인
NHN EDU
NHN Edu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이엠스쿨. 전국 초중고 학부모 650만 회원이 선택한 국내 교육 시장 점유율 1위의 교육 관리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