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5초 스킵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15초 논스킵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6초 논스킵 범퍼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과금방식
CPM
광고단가 및 비용
스킵 동영상 : CPM 13,500원(VAT 별도) 논스킵 동영상 : CPM 15,000원(VAT 별도) 논스킵 범퍼 동영상 : CPM 11,000원(VAT 별도)
광고소재형식
동영상
스킵 동영상 : 3분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논스킵 동영상 : 6초 이상 15초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논스킵 범퍼 동영상 : 6초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타기팅
타기팅 가능
광고 노출 국가 및 지역 유튜브 채널/콘텐츠/재생목록 타겟팅 연령 및 성별 타겟팅
적합 업종
뽀로로, 타요 채널 내 광고: 식음료/화장품 등 어린이 제한 카테고리 제외 모두 가능 잔망루피 채널 내 광고: 업종 제한 없음
광고 분류
영상광고
노출영역
동영상포털
아이코닉스(ICONIX)
아이코닉스는 뽀로로와 타요, 잔망루피 IP를 중심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 규모와 영향력을 인정받아 구글로부터 직접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습니다. ** 광고 매체로서의 파워 및 타겟 저희는 채널 전체 구독자수 약 5500만 명, 22년 (1~10월) 누적 조회수 60억 회 이상을 기록하며 남다른 채널 파워를 보이고 있는데요,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시청하는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에 광고를 집행하신다면 목표로 하시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 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기집행 광고건 효율 (자사 완구 기준) 지난 1년간 아이코닉스 자사 완구를 중심으로 총 14건의 완구 광고를 집행하였는데요, 광고 영상 클릭률, 조회율 뿐만 아니라 이미지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컴패니언 배너 클릭률 또한 우수한 수치 기록하며 그 효율을 입증 했습니다. - 광고 영상 클릭률 평균 0.46% (최고 0.88% / 최저 0.27%) - 광고 영상 조회율 평균 87% (최고 95.41% / 최저 51.40%) - 컴패니언 배너 클릭률 평균 0.60% (최고 1.38% / 최저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