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코닉스 유튜브 매체 및 광고 상품 소개서

0

광고상품 소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5초 스킵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15초 논스킵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 아이코닉스 ICONIX 유튜브_6초 논스킵 범퍼 동영상 광고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여 노출, 아이코닉스 채널 및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

광고 정보

  • 과금방식

    CPM
  • 광고단가 및 비용

    스킵 동영상 : CPM 13,500원(VAT 별도)
    논스킵 동영상 : CPM 15,000원(VAT 별도)
    논스킵 범퍼 동영상 : CPM 11,000원(VAT 별도)
  • 광고소재형식

    동영상
    스킵 동영상 : 3분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논스킵 동영상 : 6초 이상 15초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논스킵 범퍼 동영상 : 6초 이하의 동영상 소재, 컴패니언 배너(옵션)
  • 타기팅

    타기팅 가능
    광고 노출 국가 및 지역 유튜브 채널/콘텐츠/재생목록 타겟팅 연령 및 성별 타겟팅
  • 적합 업종

    뽀로로, 타요 채널 내 광고: 식음료/화장품 등 어린이 제한 카테고리 제외 모두 가능
    잔망루피 채널 내 광고: 업종 제한 없음
  • 광고 분류

    영상광고
  • 노출영역

    동영상포털

매체 정보

아이코닉스(ICONIX)

아이코닉스는 뽀로로와 타요, 잔망루피 IP를 중심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 규모와 영향력을 인정받아 구글로부터 직접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습니다.

** 광고 매체로서의 파워 및 타겟
저희는 채널 전체 구독자수 약 5500만 명, 22년 (1~10월) 누적 조회수 60억 회 이상을 기록하며 남다른 채널 파워를 보이고 있는데요,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시청하는 아이코닉스 유튜브 채널에 광고를 집행하신다면 목표로 하시는 타겟에 정확하게 도달 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기집행 광고건 효율 (자사 완구 기준)
지난 1년간 아이코닉스 자사 완구를 중심으로 총 14건의 완구 광고를 집행하였는데요,
광고 영상 클릭률, 조회율 뿐만 아니라 이미지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컴패니언 배너 클릭률 또한 우수한 수치 기록하며 그 효율을 입증 했습니다.
 - 광고 영상 클릭률 평균 0.46% (최고 0.88% / 최저 0.27%)
- 광고 영상 조회율 평균 87% (최고 95.41% / 최저 51.40%)
- 컴패니언 배너 클릭률 평균 0.60% (최고 1.38% / 최저 0.20%)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