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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8월 기준으로 CAPA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파트너는 국내 약 2,000 제조업체이며, CAPA를 일 평균 약 12회 방문하여 온라인 상에서 고객을 찾고 있습니다. B2B 비즈니스 특성상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에 고민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 SNS, 키워드, 디스플레이 광고 역시 원하는 타겟에 노출하여 효과를 내기 어려움이 따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CAPA는 제조 특화 플랫폼으로써 제조 진성 고객을 대상으로 핀포인트 마케팅을 제안 드립니다.
CAPA
No.1 온라인 제조 매칭 플랫폼 '카파(CAPA)', 제조업 대상 필수 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