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몬스터는 미션 리워드 기반의 고객 참여형 설문 & 광고 플랫폼입니다. [ 구매지수가 높은 마케팅 솔루션 ] - 모바일 설문 & 광고 참여 패널 총 3만명 (일 방문자수 7천명 이상 / 7월 기준)의 적극적인 미션 참여와 활동 기반으로 최적의 광고 성과를 제공합니다. - 광고 소비에 적극적이고 SNS 확산이 활발한 2040연령대가 핵심 이용자입니다. (남녀비율 50:50 / 전체 회원 중 2040연령대 회원 비중 70%) [ 다양한 니즈에 대응 가능한 미션형 광고 ] - 광고 시청, 설문, 사진인증, 리뷰, 퀴즈의 5가지 개별 미션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KPI를 달성합니다. - 기업의 광고 목적에 따라 5가지 개별 미션 광고를 자유롭게 결합하여 브랜딩, 신규 유저 확보, 바이럴 확산 등 다양한 광고 목표를 동시 수행 가능합니다. [ 고객 피드백 및 마케팅 인사이트 확보 ] - 객관식/주관식 설문, 사진 인증, 리뷰 등 신뢰도 높은 응답 데이터를 통해 기업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고객 피드백 및 마케팅 인사이트 확보가 용이합니다. [ 세분화되고 정확한 타기팅 광고 ] - 연령, 성별, 지역, 결혼 여부, 자녀 유무, 직업군, 관심사, 성향 8개 카테고리의 세분화된 타기팅을 통해 더 높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 [ 그로스해킹 마케팅 솔루션 ] - 미션 리워드형 광고 솔루션은 그로스해킹 마케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고객 유입부터 활성화, 재방문 유도, 수익화, 추천 바이럴까지 가능합니다. [ 가장 쉽고 빠른 리서치 솔루션 ] - 리서치 단독 미션의 경우, 설문 기획 부터 리서치, 응답데이터 확보까지 단, 3일이면 충분합니다. (1,000명 기준)
데이타몬드
데이타몬드는 '고객이 기업에게 의도적이고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Zero-Party Data'를 수집/가공/분석하는 AI 빅데이터 전문 기업입니다. 1. 고객 데이터 수집 : 미션 리워드 기반의 고객 데이터 수집 플랫폼 '포인트몬스터'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Zero-Party Data를 수집 합니다. 2. 고객 데이터 분석 : 수집된 Zero-Party Data는 AI 기반의 데이터 가공/분석 시스템을 통해, 고객을 360도 관점으로 분석할 수 있는 메타페르소나 데이터로 재가공 됩니다. 3. B2B 데이터 거래 : 수집된 Zero-Party Data와 재 가공된 메타페르소나 데이터는 B2B 데이터 거래 플랫폼 '페르소나 파인더'를 통해 초개인화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 2022년 데이터바우처 공식 공급기업으로 최대 7,000만원의 데이터 수집/가공 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