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BuzzAd CPQ (퀴즈타임) - 사용자의 모바일 첫 화면인 잠금화면과 충성도 높은 대형 앱들의 인앱 지면을 통한 퀴즈 이벤트 진행 - 단시간, 폭발적 트래픽의 BuzzAd 지면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급상승 검색어 [이벤트, 할인 부분] 진입 유도 (1) 참여 프로세스 잠금화면 / 인앱 / 오퍼월 동시 노출 (+ Push 발송) -> 이벤트 페이지 -> 힌트 검색 -> 정답자 적립금 지급 (2) BuzzAd CPQ만의 장점 - 대형 프리미엄 매체의 구좌 독점 가능 - 구매력 높은 유저의 참여 - Quiz에 최적화된 사용자 접근성 - AOS / iOS 모두 노출 가능 (3) BuzzAd CPQ 효과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노출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연령대별 분포 - 바이럴 콘텐츠 - 광고주가 얻게 되는 혜택
버즈빌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인 '리워드'를 무기로,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리즈 광고 상품이다. 노출형, SNS팔로우형, 앱 유입형, 액션형 광고와 같이 전환 성과를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였고,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UA 특화상품 등 보다 특수한 상황에 맞는 특화상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카카오, CJ ONE, L.POINT, 이동통신 3사, 주요 금융앱 등 일상 속 필수 앱들을 비롯해 에이블리, 번개장터, OK캐쉬백, 마이홈플러스 등 폭넓은 프리미엄 제휴 지면을 확보해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과 광고 재집행율 90%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광고 시장 속에서 리워드 광고의 가치를 정의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