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uzzAd CPQ 상품 소개서

0

광고상품 소개

□ BuzzAd CPQ (퀴즈타임)
- 사용자의 모바일 첫 화면인 잠금화면과 충성도 높은 대형 앱들의 인앱 지면을 통한 퀴즈 이벤트 진행
- 단시간, 폭발적 트래픽의 BuzzAd 지면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급상승 검색어 [이벤트, 할인 부분] 진입 유도

(1) 참여 프로세스
잠금화면 / 인앱 / 오퍼월 동시 노출 (+ Push 발송) -> 이벤트 페이지 -> 힌트 검색 -> 정답자 적립금 지급

(2) BuzzAd CPQ만의 장점
- 대형 프리미엄 매체의 구좌 독점 가능
- 구매력 높은 유저의 참여
- Quiz에 최적화된 사용자 접근성
- AOS / iOS 모두 노출 가능

(3) BuzzAd CPQ 효과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노출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연령대별 분포
- 바이럴 콘텐츠
- 광고주가 얻게 되는 혜택

광고 정보

  • 과금방식

    구좌
  • 광고단가 및 비용

  • 광고소재형식

    네이버 검색 결과 내 퀴즈 힌트 등록 필수
    관련 홍보 기사 사전 준비 & 릴리즈
    퀴즈 
  • 타기팅

    타기팅 불가능
  • 적합 업종

  • 광고 분류

    검색광고
  • 노출영역

    포털사이트
    언론매체
    애드네트워크
    소셜네트워크

매체 정보

버즈빌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인 '리워드'를 무기로,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리즈 광고 상품이다. 노출형, SNS팔로우형, 앱 유입형, 액션형 광고와 같이 전환 성과를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였고,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UA 특화상품 등 보다 특수한 상황에 맞는 특화상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카카오, CJ ONE, L.POINT, 이동통신 3사, 주요 금융앱 등 일상 속 필수 앱들을 비롯해 에이블리, 번개장터, OK캐쉬백, 마이홈플러스 등 폭넓은 프리미엄 제휴 지면을 확보해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과 광고 재집행율 90%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광고 시장 속에서 리워드 광고의 가치를 정의하고자 한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