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멀티플레이(NCPI) 비보상형 NCPI 플랫폼

0

광고상품 소개

비보상형 멀티플레이(NCPI)는 e커머스, 게임,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업종별 광고주들에게 맞춤형 KPI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멀티플레이는 점점 진화하는 광고주 KPI에 발맞춰 3rd party Tracker에서 데이터를 포스트백 받아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인스톨 및 회원가입, 구매 데이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 같은 시스템을 통해 광고주와 대행사
입장에서 캠페인의 하위 매체별 성과까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투명하고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
NCPI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이슈가 되고 있는 부정광고(AD-Fraud)가 정상적인 캠페인 진행을 방해하고 있으며,
광고주의 성과 측정에 악영향을 미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이러한 문제점을 방지하고자 3rd party Tracker 로우 데이터와 프로드 케이스 맵핑으로 부정 광고를 차단하는
안티 프로드 솔루션을 도입, 정상적이고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년간 UA마케팅, 퍼포먼스 캠페인을 집행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목표 KPI를 달성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광고 정보

  • 과금방식

    NCPI
    NCPS
    NCPA
  • 광고단가 및 비용

    NCPI
    NCPS
    NCPA
  • 광고소재형식

    이미지
  • 타기팅

    타기팅 불가능
  • 적합 업종

  • 광고 분류

    배너광고
  • 노출영역

    애드네트워크

매체 정보

디지털캠프

디지털캠프는 디지털 환경에 체류하는 이용자들에게 모든 접점에서의 광고 경험을 제공하여 ALL-IN-ONE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입니다. 디지털캠프는 브랜드별 목표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