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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만 트래픽 여성 고민해결 플랫폼 ‘자기만의방’입니다.
웰니스 업계 광고 러브콜을 받아온 자기만의방이 성인 여성을 위한 브랜드와의 콘텐츠/광고배너를 시작합니다.
플랫폼 특징/강점
▲14만 진성 유저 100% 성인여성, 그 중 95%이상 2035, ▲월간 트래픽 350만, ▲4주 후 재방문율 60% 이상, ▲평균 객단가 10만 원, ▲구글 선정 올해의 앱 선정
1) 도서관 브랜디드 콘텐츠 (자기만의방 플랫폼 게재 + SEO 효과)
자기만의방 콘텐츠를 만들어낸 편집장이 브랜드/제품 강점을 포착해 최적의, 가장 임팩트 강한 주제로 제작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2) 써클 이벤트 콘텐츠 (자기만의방 유저 샘플링 + SEO 효과 + SEO 겨냥 후기 양산 효과)
14만 여성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으로 브랜드/제품 각인 효과, 당첨자 대상으로 써클 후기 게재 독려해 제품 후기가 SEO 잡히는 효과
3) 커뮤니티 배너 광고 (자기만의방 플랫폼 게재 + 게시글 중간배너 기준 일 11만뷰)
매주 3,000개 새로운 게시글이 게재되는 써클 가장 중심에 노출되는 광고 배너(GIF 가능, 아웃링크 가능). 게시글 중간배너 기준 일 11만 뷰 내외(예상)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150만 원 ~ 1,200만 원 (VAT 별도)지원 광고소재 방식
도서관 브랜디드 콘텐츠 : 텍스트, 사진 자료, 아웃링크 URL적합 업종
쇼핑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2035 여성 브랜딩 및 트래픽 확보아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