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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피스(ADPs)는 특정 질병의 처방 환자를 정확하게 선별하여 타겟팅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플랫폼입니다.
전국 5,000여 회원 약국을 통해 월 420만건의 복약안내문을 개인화된 광고로 전환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의 처방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질병별로 최적화된 광고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광고지면은 약봉투이지만, www.adps.co.kr 이라는 디지털 플랫폼에서 광고셋팅부터 소재 적용, 변경까지 모두 가능하여, 질병타겟팅이 가능한 O2O (Online to Offline)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V 150원 (광고집행 기간 x 예산에 따라 최대 50% 서비스율 적용)지원 광고소재 방식
확장자 JPG 파일타기팅 지원
질병적합 업종
건강기능식품적정 예산
최소 집행금액 600만원 (권장 최소집행 금액 1,000만원)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노출 보장형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