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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상품 소개

애드피스(ADPs)는 특정 질병의 처방 환자를 정확하게 선별하여 타겟팅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플랫폼입니다.

전국 5,000여 회원 약국을 통해 월 420만건의 복약안내문을 개인화된 광고로 전환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의 처방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질병별로 최적화된 광고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광고지면은 약봉투이지만, www.adps.co.kr 이라는 디지털 플랫폼에서 광고셋팅부터 소재 적용, 변경까지 모두 가능하여, 질병타겟팅이 가능한 O2O (Online to Offline)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V 150원 (광고집행 기간 x 예산에 따라 최대 50% 서비스율 적용)

지원 광고소재 방식

확장자 JPG 파일
728 x 378, 1130x236 픽셀의 이미지 파일

타기팅 지원

질병
성분
전문 의약품
거래 약국
반경
일반(성별, 연령, 요일, 지역 등)

적합 업종

건강기능식품
제약
의료기기
병.의원
보험 및 금융
(제한업종 없음)

적정 예산

최소 집행금액 600만원 (권장 최소집행 금액 1,000만원)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노출 보장형
인지도 제고 (QR을 통한 외부 링크 연결 가능)

매체 정보

터울

터울은 복약안내 기반의 헬스케어 빅데이터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유일의 질병 타겟팅 솔루션인 '애드피스(ADP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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