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2024] 프로그램이 오픈되었습니다. 얼리버드 마감 전에 확인해 보세요.

HIGH IMPACT 프리미엄 인-이미지 광고상품

0

광고상품 소개

ADBRO는 이미지 및 영상을 복합적으로 활용한 매력적인 크리에이티브 제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캠페인 KPI에 따라, 노출수, 클릭수, 영상시청 완료수 등의 성과를 개런티 해드리는 고정과금형 플랫폼으로 플래너분들의 리스트를 덜어드립니다

유저인러택션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에서는 풀스크린 확장 기능, 스티커 등을 포함해 다양한 애니메이션 엘리먼트를 독창적으로 지원합니다. 



* Willson (언더아머 자사 브랜드, 테니스 웨어) (광고데모)


* 살로몬 (아웃도어 어패럴) 브랜드 F/W 시즌 캠페인 (광고 데모)



1) IBC (In-image Banner Carousel) : 이미지 Only

기사 이미지 하단 오버레이 배너와 함께 기사 이미지 바로 하단 영역에 이미지 카드가 노출되는 상품.

이커머스를 위한 캐러셀 형태로도 제작가능함.

예시: 뷰티컬리 , 살로몬 (Salomon)


2) IBV (In-image Banner with Video) : 영상 Only

기사 이미지 하단 오버레이 배너와 함께 기사 이미지 바로 하단 영역에 브랜딩 비디오가 노출되는 상품.

예시: Dove


3) IBCV (In-image Banner with Video and Carousel cards) :이미지 및 영상 애셋 복합 활용

기사 이미지 하단 오버레이 배너와 함께 기사 이미지 바로 하단 영역에 브랜딩 영상 및 그 하단 스크롤 영역에 이미지 카드가 노출되는 상품

예시 :

찰스앤키즈 (YouTube 브랜딩 영상 + 매거진형식 룩북) ,

빙그레 더 단백 (YouTube 브랜딩 영상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랜딩 카드)

BALVENIE 위스키 (YouTube 브랜딩 영상 + 아티스트 콜라보 Flip card) 

광고 정보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영상
이미지+영상 복합 활용

타기팅 지원

인구통계
관심사
지역
문맥
기사 이미지

적합 업종

수송
F&B
주류
뷰티/패션
엔터테인먼트

적정 예산

최소 집행금액 300만원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브랜딩
인지도제고
신규 서비스/제품 홍보
플래그십 스토어
트래픽 확보

매체 정보

ADBRO

ADBRO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애드테크 플랫폼으로 언론기사들의 기사 이미지 영역 하단을 독점적으로 보유하여, 월간 3.3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도달하는 APAC No.1 프리미엄 DA 매체입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