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2024] 프로그램이 오픈되었습니다. 얼리버드 마감 전에 확인해 보세요.

버즈빌 UA 특화상품 소개서

0

광고상품 소개

개별 앱의 특성에 맞춰 유저가 '특정 액션'을 자연스럽게 수행하도록 유도함으로써 UA가 이뤄지는 버즈빌만의 특별한 광고 상품입니다.


유저에게 직접적으로 설치 혹은 특정 액션을 요구하기보다, 매력적인 모먼트를 경험하게 만듦으로써 UA가 달성되도록 자연스럽게 넛징합니다.


UA특화 상품으로 브랜드의 아하모먼트에 기여하는 액션을 자유롭게 지정하고, 이를 획득하기 위한 광고를 버즈빌과 함께하세요!

광고 정보

적합 업종

이커머스
게임
O2O

매체 정보

버즈빌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인 '리워드'를 무기로, 압도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리즈 광고 상품이다. 노출형, SNS팔로우형, 앱 유입형, 액션형 광고와 같이 전환 성과를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였고, 라이브커머스, 리타겟팅, UA 특화상품 등 보다 특수한 상황에 맞는 특화상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카카오, CJ ONE, L.POINT, 이동통신 3사, 주요 금융앱 등 일상 속 필수 앱들을 비롯해 에이블리, 번개장터, OK캐쉬백, 마이홈플러스 등 폭넓은 프리미엄 제휴 지면을 확보해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과 광고 재집행율 90%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광고 시장 속에서 리워드 광고의 가치를 정의하고자 한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