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달채비 광고 상품 소개서

0

광고상품 소개

채비단

달채비 앱 내 제품탭 입점과 리뷰 데이터 누적이 가능한 상품 타입별 추천하는 카테고리별(월경용품/건기식/건강키트 등) 랭킹에 노출되기 위한 입점 기회 및 달채비 고객의 신뢰도 높은 제품 리뷰 데이터 확보가 가능합니다.

<채비단 상품을 이용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고객 세분화로 신뢰도 높은 제품 리뷰 확보

- 달채비 리뷰를 외부 마케팅에 활용 가능 (바이럴 효과)

- 달채비 앱 내 리뷰 누적


디스플레이 광고

앱 내 가장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노출하는 상품 월경타입 결과 페이지, 제품 탭과 이벤트 탭 등 앱 내 가장 주목도가 높은 위치를 활용하여 인지도 증대 및 홍보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을 이용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유저 주요 이용 경로 지면에 노출

- 제품 세일 및 이벤트 홍보

- 신제품 인지도 확보


네이티브 콘텐츠

달채비 온드미디어 채널에 제품 콘텐츠를 노출시키는 상품 브랜드사 맞춤 자체 콘텐츠를 달채비에서 자체 제작 후 달채비 온드미디어 채널에 업로드하여 자연스러운 바이럴 유도가 가능합니다.

<네이티브 콘텐츠 상품을 이용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2차 마케팅 활용 용이

- 월경타입별 추천 리뷰 콘텐츠로 바이럴 유도

- 앱 푸시 알림으로 반복 노출하여 브랜딩 및 유입 달성


제품 설문단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상품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설문조사에 달채비 유저들이 응답하는 상품으로, 설문 결과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소구 포인트 확보가 가능합니다.

< 제품 설문단 상품을 이용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여성 소비자 VOC 수집

- 신제품 개발 전후 소비자 니즈 파악

- 마케팅 소구 포인트 확보

광고 정보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영상

매체 정보

디에이엘컴퍼니

달채비는 월경을 쉽게 알아가고, 라이프스타일(제품, 습관)을 바꿔주는 월경 매니저 앱입니다.
달채비 자체 특허권을 보유한 ‘월경타입 테스트’는 월경양, 규칙성, 호르몬 영향, 증상 질환을 기준으로 여성의 월경을 16가지 타입으로 분류합니다.
달채비의 주요 타겟은 월경 문제를 겪거나, 운동/식단 관리를 꾸준히 실천하는 1534 여성의 건강 고관여자이고, 앱 내 누적 회원 수는 5만명 입니다. 또한 월경 타입별로 유저를 세분화하여 전환률을 높이는 맞춤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달채비 내 식단 기록 유저의 데일리 리텐션이 60%일 정도로, 월경 앱 시장에서 유일하게 DAU 확보가 가능한 서비스로 성장 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성장중에 있습니다. 여성의 평균 월경 주기에 맞춰 30일 단위로 리텐션이 일어나는 기존의 월경 앱에서 나아가, 유저에게 밀착된 루틴 관리와 제품 추천,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LTV를 높이고 있습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