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스크린쇼 PC
스크린쇼 PC는 동적 애니메이션 연출의 동영상 배너와 하단 이미지 및 키워드 배치를 통해 광고의 주목도와 클릭율이 높은 상품으로 브랜딩 홍보 & 퍼포먼스 상승, 그리고 ROAS 향상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 스크린쇼 Mobile
스크린쇼 Mobile은 제휴매체 기사 상단, 중단, 하단 영역에 가로 풀사이즈로 노출되며, 동영상 배너와 이미지 및 키워드 조합으로 다양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여 클릭율 및 전환율을 상승시킵니다.
- 스크린쇼 배너타입
스크린쇼 배너는 동적인 애니메이션 연출을 통한 높은 수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하여 광고주의 브랜딩 가치를 높여주며, 키워드·이미지·영상을 조합하여 하나의 소재에 모두 노출시킬 수 있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C 고정과금지원 광고소재 방식
확장자 PNG 파일 / 이미지 사이즈 650*150타기팅 지원
리타겟팅적합 업종
쇼핑적정 예산
디바이스별 최소 100만원 (ex. PC 100만원, 모바일 100만원, 1개월 기준)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전환매출 최적화네오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