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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전문 마케터를 위한 광고 플랫폼이에요.
광고 목표별 캠페인 관리, 정밀한 타겟팅을 통한 잠재고객 발굴, 광고 성과 상세 보고서 등 보다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지원하는 당근 광고 모드에요.
전문가모드를 통해 네이티브 피드 광고와 카탈로그 상품 광고 집행이 가능해요.
□ 네이티브 피드 광고 :
웹 사이트 방문 유도하기 및 비즈 프로필 알리기 목표 설정이 가능해요.
홈 화면에서 구매력 높은 유저들을 타겟팅하여 빠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어요.
□ 카탈로그 상품 광고 :
상품 판매 늘리기 목표로 카탈로그 상품 광고 집행이 가능해요.
등록한 상품의 카테고리 정보를 기반으로 키워드 검색 결과, 제품 상세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의 문맥과 매칭하여 자동 노출되어요.
□ 맞춤 타겟 기능 업데이트
맞춤 타겟이란? :
당근 광고 집행 시 기존 제공되는 타겟팅 조건 외 광고주가 보유한 유저 정보를 토대로 타겟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에요.
위치 : 전문가모드 > 광고 도구 > 맞춤 타겟 관리
당근 광고에서는 맞춤 타겟을 크게 4가지 종류로 지원하고 있어요.
광고 기반 타겟 - 캠페인 혹은 광고에 반응(노출/클릭/전환)한 유저를 타겟 모수로 활용
비즈프로필 기반 타겟 - 운영 중인 비즈프로필에 반응(방문/전환)한 유저를 타겟 모수로 활용
전환 추적 타겟 - 당근 전환 추적 도구를 통해 수집된 유저를 타겟 모수로 활용
고객 파일 타겟 - 유저의 ADID(광고 ID)를 직접 업로드하여 타겟 모수로 활용
생성한 맞춤 타겟은 광고 생성 시 광고 그룹 항목에서 타겟 설정 시 2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맞춤 타겟 포함 - 등록한 맞춤 타겟의 모수의 유저만 타겟함(리타겟팅)
맞춤 타겟 제외 - 등록한 맞춤 타겟의 모수의 유저를 제외한 모든 유저를 타겟함(디타겟팅)
적용 가능 상품(목표): 네이티브 피드 광고(앱/웹사이트 방문 유도하기, 비즈프로필 알리기), 카탈로그 상품 광고(상품 판매 늘리기)
▶ 당근비즈니스 홈페이지 > 성공사례(바로가기)
당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