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입문 - 46.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
페이스북 광고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① 광고 노출
페이스북 광고는 뉴스피드 사이에서 일반 사용자가 게시한 피드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된다. 단 , 광고임을 드러내기 위해 sponsored 라는 표기가 붙어 있다. 그림의 좌측은 광고이고 우측은 사용자가 게시하는 일반 피드이다. 광고가 노출되는 형식이 컨텐츠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점에서 페이스북 광고는 NA(Native Ad) 로 분류되기도 한다 .
[ 그림 ] 페이스북에서 노출되는 광고
(# 뉴스피드 : 페이스북에 게시되는 하나하나의 게시물을 일컫는 표현이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