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이렇게만 하면 된다
■ 서론
더 이상 머리 아플 것 없습니다. 사소한 데 목숨걸지 맙시다. 사이트를 오픈하면 다음이다, 야후다, 엠파스다 하면서 엄청난 광고대행 전화가 걸려 올 것입니다. 모두 무시하십시오.
할인 좋습니다만 오늘만 하는 것도 아니고 내일, 내일 모레는 더욱 좋은 조건으로 할인이 이어질 것입니다.
그보다는 키워드를 공략하는 마인드를 먼저 키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의 적정 단가라든지 가치를 알지 못한 채, 할인이라는 유혹에 넘어가 버려서는 그 다음 광고할 때에도 여전히 암흑 속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것입니다.
키워드광고는 사이트 운영에 있어서 '별 것 아닙니다.' 별 것 아닌 일에 시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성공을 향한 빠른 행보가 아닐까요?
효과적인 키워드광고를 위해서는 '키워드 포트폴리오 작성 = 오버추어 광고를 효율적으로 집행 = 광고 효과...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