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문검색, 확장검색에 대해서

신용성2004년 11월 02일무료

🧡 2

오버추어에서 '구문 검색', '확장 검색'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오버추어에서 광고를 진행하게 되면 검색어에 대한 세 가지 옵션이 있는데, 이것이 디폴트값으로 모두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입자동차'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할 때

기본 검색(standard) : '수입자동차, 수입 자동차' 등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할 때 노출

구문 검색(phrase) : '중고 수입 자동차', '수입 자동차 대리점' 등 확장된 문구라고 하더라도 순서가 정확할 때 노출

확장 검색(broad) : '수입 중고 자동차', '수입 중고 자동차 판매' 등 순서가 다른 키워드와 섞여도 노출.

구문 검색과 확장 검색은 입찰가가 높다고 하더라도 기본검색보다 하위에 노출됩니다. 타겟화도 기본 검색보다 덜 되어 있는데, 기본 검색보다 하위에 노출된다고 하면 구매전환율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비록 이런 경우가 그리 많지는 않아서 광고비가 크게 낭비되고 있는 것은 아니나, 작더라도 비효율적인 낭비는 막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실제로 다른 광고주들의 결과도 지켜봐온 결과 구문 검색과 확장 검색의 경우 구매율이 떨어졌습니다.

이 옵션을 제거하는 방법은

Precision match - 검색어에 check - 상기 5개의 작은메뉴중 [검색옵션]클릭 - 구문&확장 옵션 사용기능 재설정

이와 같은 방식으로 검색어별 검색옵션을 조정하실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I-Biz One-Stop Service - 아이보스( http://i-boss.co.kr )]
댓글 6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