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월 4일부터 코엑스에서 아이보스x플로우 팝업스토어가 열립니다

과열 경쟁으로 입찰가가 높아지는 경우 대처법 1

신용성2005년 08월 31일

🧡 5

경쟁이 치열함 검색어가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검색어에 맞는 시즌이라도 닥치게 되면 입찰가의 상승은 상상 이상입니다. 특히 오버추어의 자동입찰 시스템에 의해 순차적으로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급상승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우리 광고주들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할까요? 이제까지 오버추어 광고를 대행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이런 경우 대개의 광고주는 아래와 같은 행동을 취합니다. 1. 그래도 광고가 노출되어야 하므로 출혈을 감수하더라도 입찰 경쟁에 참여한다. 2. 투자수익률(ROI)을 생각하거나 지레 겁을 먹고...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181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