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열 경쟁으로 입찰가가 높아지는 경우 대처법 1
경쟁이 치열함 검색어가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검색어에 맞는 시즌이라도 닥치게 되면 입찰가의 상승은 상상 이상입니다.
특히 오버추어의 자동입찰 시스템에 의해 순차적으로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급상승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우리 광고주들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할까요?
이제까지 오버추어 광고를 대행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이런 경우 대개의 광고주는 아래와 같은 행동을 취합니다.
1. 그래도 광고가 노출되어야 하므로 출혈을 감수하더라도 입찰 경쟁에 참여한다.
2. 투자수익률(ROI)을 생각하거나 지레 겁을 먹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