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와 플로우가 전하는 진짜 성장을 위한 이야기

클릭당단가 산정 방식

신용성2005년 01월 03일

🧡 5

클릭당단가(CPC, Cost Per Click) 산출 방식 클릭당단가는 광고 효과를 비교하는 가장 보편적인 기준이다. 클릭당단가를 산출함으로써 가장 합리적인 광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종량제 방식의 광고이냐 정액제 방식의 광고이냐에 따라서 클릭당단가 산출 방식은 달라진다. 종량제 방식의 광고인 경우 대개 입찰단가가 클릭당단가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오버추어 광고의 경우에는 자체 리포트를 제공하므로...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181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