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는 웹사이트만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정한 전략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우리의 사이트가 첫페이지 그것도 상단에 노출되는 것이 최선의 전개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일이 만만치 않은 일임을 알기에 우리는 지난 뉴스레터에서 같은 조건일 때 상단에 노출될 확률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허나 이렇게만 했다고 해서 바로 그 결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닐 터이니, 조급한 마음에 뭔가 해야 할 것이 있다면 더 하고 싶은 게 우리 마음입니다. 우리가 가진 것은 어쩌면 '성공을 향한 열정'밖에 없을 수도 있으니까요.
검색엔진에서 상단에 노출되기 위해서 우리는 잠시 우리의 입장을 떠나서 검색엔진의 입장이 되어 보았습니다. 그리하여 검색엔진의 과제에 부응하도록 우리 웹사이트를 최적화시키는 노력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검색엔진을 통해 어떻게든 고객에게 많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