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순서도 8
8. 가장 큰 비중은 역시 검색엔진 (2)
6) 지식iN
오픈사전, 지식QnA 등으로 나오는데, 이것은 소위 말하는 '지식검색'의 결과가 나오는 것입니다. 이 역시 검색엔진마케팅의 대상이 될 수 있는데, 사업자가 해당 분야의 지식에 정통하고 있다면, 스스로 '오픈사전'에 글을 올리실 수 있으며, 일반 네티즌이 질문 올린 것에 대한 답변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이 정도 선에서만 그친다면 마케팅 활동이라기보다는 그냥 지식인활동 그자체밖에 되지 않겠죠. 자세한 마케팅...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