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답변2차 활용 계약없이 진행하는 것은 안됩니다.
유튜브유튜브광고저작권인스타그램인스타홍보
답변프로그램입니다
최적화카페
답변목적에 따라 다를거 같습니다. 킬링 콘텐츠 소재 발굴이라면 2번이 낫습니다. 1번은 한 번 터진 컨텐츠로만 유입이 계속 될 것입니다.
SNS광고DB
답변현재 GTM내에서 셋팅하셨다면, GA4 마이그레이션 진행하시면 됩니다
GA4GA
답변GTM은 이벤트를 만드는 거라고 이해하시면 쉽고, GA4는 이벤트들을 모아서 보는 창이라고 보시면 됩니당. 마치 메이플에서 무기를 넣어서 얼만큼 공격력이 나오지 볼려고 스탯창을 여는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GTM과 GA4 모두 구글태그매니저 서버로 보내기 때문에, GTM과 GA4 하나..
GA4구글
답변메타의 경우, 매니저님이 직접적인 워딩이 더욱 효과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업종에 따라 컨텐츠에 따라 물건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AB테스트 진행해 확신을 가지면 좋을거 같습니다!
결제cta이커머스
답변질문하신 내용이 링크에 나오는 오픈 그래프이면, https://brunch.co.kr/@jiyeonsongofnt/11 이것을 참고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깃허브를 말씀주신것을 보셨을때, 리다이렉트도 생각이 드는데 netify사용하시는 것일지 궁금합니다.
이미지호스팅웹페이지웹코딩html
답변Json 혹은 마이크로 데이터 수정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크롤링 되고 설정되는데는 수일 걸리수 있습니다! 네이버 공식문서 참고 해보세용! https://searchadvisor.naver.com/guide/structured-data-channel
네이버상위노출네이버SEO아임웹SEO
답변파라미터에 keyword를 집어 넣었을때 잘 잡히지 않아, gtm에서 변수로 끌어오게 셋팅했는데도 not set으로 많이 잡히네요 ㅠ 광고 매체 데이터 봐야 할것 같습니다
GA4네이버검색광고
답변GTM을 사용하신다면, 각각 전환으로 삼고 싶은 이벤트에 트리거를 설정해주시고, 태그를 구글애즈 전환 추적으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때, 구글애즈에서 전환 새 액션 만들기를 진행해 부여된 전환라벨을 위에서 말씀드린 태그 속 전환 라벨에 붙여 주시면 됩니다. 그 후 구글애즈속 ..
구글애즈전환전환광고구글애널리틱스
답변UTM을 만드실때, utm 캠페인 매니저 같은 것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아래 링크 첨부할게요. https://dachata.com/resource/campaign-url-manager/ 캠페인 매니저 앞부분 메모에 어디에 썼는지 등을 기록해두시면 나중에 기억할때 편합니다. 또는 UTM 정의서 같은것을 만들어서 진행한다면, 일관된 utm 사..
UTM코드구글애널리틱스
답변GA4는 정리된 데이터를 보여주는 창입니다. 데이터를 할당된 ga 서버에 보내기만 한다면, 구글애즈 여러개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GA4구글구글계정구글애널리틱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감자영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