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채택답변태그매니저도 권한 부여받아야 설정값 볼수있으며 태그 지정해둔부분이 있다면 캠페인 생성하고 전환태그 적용만 하면됩니당
구글태그매니저
채택답변제품 판매등과 연관된 쇼핑업종이 아닌 문의 업종의 경우 통상적으로 CPA(전환당 비용)로 광고 성과에 대해서 측정하곤합니다. 객단가가 높은 의뢰건으로 문의를 유치하고 계시다면 실제 견적의뢰를 전환으로 잡아서 성과 체크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요. #제작의뢰를 받으시는거라..
마케팅
답변네 맞습니다! 견적의뢰 도중에 계약이 빠그라지는경우도 있겠지만 그래도 제일 구매에 가깝게 도달했던부분이 견적의뢰 이기에 견적의뢰 건수로 측정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채택답변제가 맡고있는업체명은 공개 못해드리고 예산안은 공유해드릴게요 1페이지 상단노출 기준으로요 쪽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SEO구글예산
채택답변배너 소재에 대한 효율을 체킹하고 싶으신거라면 GDN 캠페인 별도 구성하여 각각의 소재 성과를 비교하시는게 맞습니다. 피맥스 캠페인은 디스플레이 노출외에도 구성된 에셋에 따라서 여러 방향성으로 노출을 시키기 때문에 온전히 배너광고에 대한 효율측정에는 부적합합니다.
GDN캠페인AB테스트
답변이미지형 서브링크 안되는 업종은 플레이스 이미지 끌고와서 하는거에욥
네이버파워링크이미지확장소재
답변캠페인 1개에 모바일 피시 광고그룹 구분해두신거죠?? 예산소진으로 인한 중단으로 광고게재 자주 꺼지시나요??
마케터키워드네이버파워링크
답변광고 게재하시는 매체가 무엇일까요??
광고광고관리광고매체광고성과
채택답변맞춤 세그먼트로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노출시키는 부분으로 url 차곡차곡 때려넣으시면 됩니다
GDN구글애즈배너광고
답변저는 독학 + 실제로 세팅이나 운영하면서 많이 배웠던거 같아요. 유튜브에 기초부터 설명해주는 영상 몇개 있는데 추천해드릴까요?
구글광고
답변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JDhvSxa4hGegWakpY4Pyx_eut9fcrkm2
답변위에 링크 들어가서 영상보면서 공부해보시면 나름 괜찮을거에요 힘내요
답변GA에서 네이버 전환건 측정하려고 하는데 0으로 보인다는거죠?
인하우스검색광고네이버광고
답변로그분석기 재설치 요청하면서 경로 다시 지정해보셔야 될거같아요 저도 잡히는걸로 알고있어요!
마린이퍼포먼스새싹마케팅새싹초보도움좀요
답변보통은 모바일 그룹과 pc그룹을 나눠서 관리합니다. 위에 말씀해주신 의견처럼 가중치를 줘도 되긴하지만 디테일하게 입찰금액 변동줘야할때는 어려움이 있어서 복사하셔서 매체분리 하시는게 좀더 용이해보입니다.
파워링크네이버검색광고검색광고
답변파워링크에서 상위노출되는 개념은 해당 키워드에 대한 품질지수 및 입찰금액에 따라 차등 노출되는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상적으로 메인키워드와 세부키워드 가닥가닥 나눠서 세팅하되 위에분 의견처럼 메인키워드로 승부볼건지 키워드 넓게 잡고 운영해나갈지 전략 정하..
월평균클릭수월평균클릭률네이버광고상위노출키워드
채택답변무조건적으로 입찰해둔금액으로 소진되는것이 아닌 바로 아랫순위 업체가 설정해둔 입찰가 +@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품질지수도 어느정도 고려되겠지만요… 세부키워드 입찰가 조정하신다는거보니까 키워드별로 그룹핑은 잘해두신거 같네요! 응원합니당!
쇼핑검색
답변네이버 검색광고 - 정보관리 - 비즈채널관리에 등록되있는 플레이스 정보 노출제한 걸려있는지 체크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경쟁 심하지않으시면 입찰가 좀 낮추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네이버광고플레이스광고스마트플레이스
답변넵 가능합니다. 보통 소재(상품)에 매칭된 키워드도 각각 효율이 다르기 때문에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같은소재(상품)도 광고그룹 나눠서 입찰가 조정하는편입니다.
네이버쇼핑검색자사몰쇼핑검색네이버네이버광고
채택답변디맨드 젠 캠페인(구 디스커버리)으로 띄운 지면인거 같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13695389?hl=ko 구글 애즈 홈페이지 자체에 캠페인 만드는 과정 있어서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과거에 결제 수단이 원내카드였는데 연체금액이 발생했었다는 내용이라면 https://support.goo..
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GrooveHJ
3blog119
4그루브토깽이
5MRES
6zhzh
7바이너리애드
8SSOSSOhi
9groove혁순
10오늘그리고내일
1blog119
2김완진
3바이너리애드
4MRES
5zhzh
6오늘그리고내일
7SSOSSOhi
8GrooveHJ
9Dodohye
10미취니
2바이너리애드
3MRES
4zhzh
5오늘그리고내일
6SSOSSOhi
7김완진
8시치
9인플루언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