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채택답변[답변] 소재 2개 중 판단하시는거라면 동일 CPC의 경우 CTR 높은 소재가 좋습니다.(당연한 말이죠) 그리하여 소재를 추가 제작하여 A/B테스트 진행해보세요. (여러 소재에 반복 TEST, 단 최소 노출기간 일주일 이상진행) 마지막으로 CPC성과 측정은 노출 수 확보에 초점을 주시고, CPA/ROAS ..
페이스북광고성과측정트래픽
채택답변답변 1. 네 키워드별로 광고비 설정 불가능합니다! 보고서에서 키워드별 평균입찰가 - 노출순위를 확인해보세요. 그에따라 상품전체 입찰가를 정하시면 됩니다. 2. 네 파워링크의 경우 키워드 개별입찰이 가능하니 그런식으로 운영하시면 됩니다. 3. 상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식품..
스마트스토어광고네이버쇼핑광고네이버키워드광고스마트스토어키워드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마케
채택답변답변 GDN 시스템상 일예산은 의미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월예산 개념으로 잡힌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EX. 일예산 10 = 월예산 300 (한달 300을 초과하지 않는선에서 비규칙적으로 비용 발생) 음 최대한 균등하게 나가는걸 원하신다면, 수동입찰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캠페인은 ..
구글애즈GDN구글GDN광고지디엔
답변https://www.i-boss.co.kr/ab-6141-56016
페이스북인스타스폰서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MRES
9미취니
10Groove준
11두리엉아
12마이더스의손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테라그로스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두유소년
21지민아빠
22랭크업리워드
23bcheck
24쭈실장
25노은비
26네이버지마켓옥션
27MJKO
28갸아악
29legion
30에이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