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답변해당 UTM 링크로 접속할 때 URL 주소가 바뀐다면 redirect 시키는 것일텐데, 이때 utm 파라미터를 모두 제거하고 redirect 한다면 최종 도착하는 곳에서 utm 을 확인할 수 없어서 GA에서 측정안될 수 있습니다. utm 설정하신 부분은 잘 되어 있으며, 일반적이라면 정상적으로 확인되어야 할 것으로 보..
GAUTM
답변해외 사용자 또는 타깃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신청을 받아서 뉴스레터를 받아볼 구독자 수를 늘려가는게 중요할 것 같은데,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실 예정이세요?
해외마케팅해외용역
채택답변일반적으로 약관에 서비스를 활용한 결과물을 이용해서 상업적 활용은 못하게 명시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셔서 별도의 협의가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 https://snap.com/ko-KR/terms Also, you hereby agree that the results or products of our app are solely for personal and/or editorial use and NOT for commercial use, re-sell, d..
스냅챗
답변음... 직접 해본 적은 없지만, 손글씨 쓴 후에 스캔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규격에 맞게 작업해서 인쇄업체에 넘기면 될 것 같습니다. 오프린트미, 성원애드피아 같은 곳에서 원하시는 규격 용지에 맞는 작업가이드 확인하셔서 그에 맞춰 일러 파일로 등록해서 인쇄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
편지마케팅
채택답변개인적으로는 넣는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예 경험이 없는 것 보다는 인턴으로 조직 생활을 경험해봤고, 2개월 단기였지만 센스있고 커뮤니케이션을 잘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강조해보면 어떨까요
마케터신입
답변한 두개 영상이면 뭐.. 기존 자사 채널을 이용해도 되겠죠. 그리고 기존 채널에 구독자수가 상당하다면 더 좋은 성과 낼 수도 있겠구요. 다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해당 앱 서비스를 키우고 홍보하려는 전략이라면 분리하는게 고객 입장에서도 낫지 않을까요
앱마케팅앱어플B2C마케팅홍보유튜브
채택답변외부 채널에서 유입된 것을 확인할 때 UTM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UTM 설정해서 캠페인 성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URL을 한번 보시면 더 도움될 것 같아요. https://www.i-boss.co.kr/ab-6141-24546 utm태그 url작성방법...어렵지 않아요^^
구글GA
답변적절한 가격이란게 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떤 카페냐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니까요. 카페 대문에 들어가는 배너광고의 금액이 있으면 금액 ÷ 노출수 = 노출당 단가가 나오잖아요. 이걸 게시글 예상 조회수를 구해서 노출당 단가 계산하면 얼추 나올 것 같습니다. 카페 대문보다 ..
네이버카페광고비용
답변RTB는 Real Time Bidding 으로 실시간 입찰 방식을 말하고 비딩가는 Bidding + 價(값 가) 로, 입찰 가격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RTP는 입찰할 때 실시간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과 경쟁 입찰하는 프로세스에서 내가 원하는 가격을 비딩가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광고
채택답변음 계약서에 상세하게 명시되어 있는 편이 좋은데요. 보통 마크업비용 20%라고 하면 부가세 제외한 금액에서 20%를 대행사가 수취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광고주가 대행사에 직접 100만원을 줬다면 부가세 포함으로 계산해야할테니 부가세를 제외한 909,091원에서 20% 마크업 비용을 ..
마크업
답변웹사이트 만들어서 앱 다운로드가 얼마나 발생했는지 추적하고 싶으신거죠? 앱에 성과 추적을 위한 SDK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정확한 앱설치수 확인이 안됩니다. 페북, 구글 등에서 바로 광고성과 확인도 안될테구요. 앱에 SDK 설치하시는 것은 개발자가 아니시면 좀 어려울 것 같아요. ..
답변직접적인 업체 추천은 조금 조심스럽네요. 아래 링크 한번 살펴보세요 1. 아이보스 제휴사 : https://www.i-boss.co.kr/ab-6953 2. 대행 의뢰하기 : https://www.i-boss.co.kr/ab-1957&category_1=SNS 3. 대행사 리스트 : https://www.i-boss.co.kr/ab-7566?q=SNS
페이스북광고대행인스타그램
답변`저번달 온라인 매출은 겨우 250정도였는데.. 거의 100 가까이가 제 돈이였던거 같습니다..` 음... 이건 진짜 아닌 것 같습니다. 성과를 내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매출이 안나온다는 것이 오로지 마케팅 성과 때문인 것은 아니에요. 상품이 경쟁력이 없다거나 가격 설정의 문제, 상세페이..
sns광고네이버광고매출전환배너기획
답변재밌는 서비스네요! 링크 클릭만으로도 픽셀 모수 쌓을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잘 되는지 테스트해보고 싶어지네요!ㅎㅎ
퍼포먼스트래킹
채택답변삼성-제일기획이면 대기업 계열사 광고대행사를 말씀하시는걸까요. 대략 롯데-대홍기획, 두산-오리콤, 현대자동차-이노션, LG-HS애드 등이 있어요. 잘 정리된 문서도 있으니 링크 한번 보세요~ https://namu.wiki/w/광고대행사
광고대행사대기업제일기획대기업광고대행사
답변Intro + 캐러셀 이미지 조합은 카카오 모멘트에서 광고소재 등록할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첨부해주신 이미지를 보면 일반적인 캐러셀 소재 형태가 아닌 것 같아요. 예전에 카카오톡에 물어봤을 때 특정 브랜드에는 커스텀된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던데, 혹시 그런 기능이 아닐까 합..
카카오톡채널
채택답변발송 메일이 다른데 똑같이 스팸처리된다면 필터링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어 그런 것이 아닐까요? 다른 서비스를 이용해도 동일한 이메일로 보냈을 때 네이버 쪽에서 스팸으로 인식한 계정이면 스팸으로 분류됐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량메일스팸마케팅블로그블로그섭외마케팅네이버메일스팸메일스팸처리
채택답변네이버의 서치어드바이저 - 웹마스터 도구 가이드를 보시면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에 사이트 연관 채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서비스 : 블로그/카페/포스트,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네이버 TV, 언론사 홈 * 웹 채널 : 페이스북, 인스타그..
질문네이버사이트바로가기등록
답변저도 윗분들 말씀처럼 사용불가에 1표입니다. 기사 내용 발췌는 저작권 위반이며 출처 남기는 것도 안됩니다. 무조건 언론사와 협의해야 합니다. 언론사 로고 부분도 상업적 용도의 상세페이지에 활용되는 것이므로 안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답변조금 더 구체적인 상황을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전체 마케팅 목표라든가 KPI, 예산 등이 없이는 말하기 어려운 내용이라서요. 단순 네이버 포스트로 유입시키려면 네이버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등을 진행하시면 될거예요.
네이버포스트네이버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GrooveHJ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두리엉아
8미취니
9그룹토깽이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이더스의손
13마문철
14Groove준
15고냥groove
16쭈실장
17메타마케팅연구소
18NICEBIG
19지민아빠
20랭크업리워드
21윾넨
22갸아악
23MJKO
24마케팅갱
25jhpark07
26rbghWkd
27bcheck
28섷찌
29오늘그리고내일
30Nerd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