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메타애드 안태흥 팀장입니다. 개인블로그 https://blog.naver.com/worldcon2002 네이버프로필 https://bit.ly/3sBDHs1 주요경력 https://bit.ly/3SThj82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회원가입
GFA
답변저는 완벽주의는 불안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도 그렇고 마케팅 시장도 그렇고 워낙 급변하고 제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다보니 이 불안감을 극복하기가 어렵습니다. 제 방법으로는 내 걱정거리 메모방법 입니다. 1. 메모장에 걱정거리를 기록해둔다 2. 기록한 걱정거리중 해결이 ..
완벽주의강박커리어인생심리
답변안녕하세요 AE로 입사하시기전 대한 질문이시라면 직접 경험을 쌓을 필요는 없고 쌓는다해도 상품별로 특성이 모두 다르다보니 별로 도움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E로 입사하시게되면 기본적인 광고 매체 교육을 받게됩니다. 기본 교육 후 광고주를 컨택하는 업무(영업)를 주..
메타취업인스타그램네이버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FA에서 자동입찰의 종류는 체감상 아무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입찰가 한도없음은 CPC 3천원까지 올라가는걸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만약 노출목적, 일단 테스트 이런 목적이라면 입찰가 전환캠페인->한도없음 해보시고 그런게 아니라면 입..
답변안녕하세요 광고를 미리 예견하기 위해선 전환률이라는 수치가 미지수이기 때문에 예측하는건 어렵습니다 타 광고 매체 진행경험이 있으시다면 해당매체의 전환률,해당매체와 페북의 상품 적합성비교 등 다양한 변수를 통해 추론해야합니다 막연히 예측하는건 점쟁이같은 ..
SNS광고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쇼핑은 네이버 쇼핑으로 인한 유입&판매, SEO 등으로 결정됩니다 최근 상위에 있는 업체들의 경우 대부분 트래픽 작업입니다 트래픽 작업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일단 네이버쇼핑 SEO(판매속성 등 디테일 관리)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등으로 판매 증가 등 시도..
상위노출네이버네이버쇼핑네이버SEO
채택답변일반적이지 않은 일이지만 최근에 저도 느낀바가 있어서 답변드립니다. - 이건 제 뇌피셜입니다 테스트하신 캠페인이 전환 캠페인이실거라 생각됩니다 최근 GFA가 전환캠페인을 활성화 시키면서 META광고와 유사한 흐름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전환률이 월등히 ..
GFA스마트스토어자사몰
답변없습니다 안쓰는계정 정리하시거나 하나 더 만드셔야합니다 ㅎㅎ
GFA네이버DA배너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최근 의류의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는 매리트가 없습니다 에이블리,브랜디,지그재그 같은 플랫폼과 DA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 여쇼 기준 기준 20~30타겟-> 메타(인스타), 틱톡, 에이블리, 지그재그 30~40타겟-> 네이버GFA, 메타, 에이블리, 지그재그 40~50타겟-> 메타, 구글..
마린이광고비용광고
답변URL로 인한 맞춤전환을 생성하시는 경우 최종 URL로 인입했을때를 기준하게 됩니다 쇼핑몰의 경우 구매 최종목적지는 모두 동일하게 ex) order.html
메타맞춤전환이벤트관리자
채택답변노출지면도 동일하신것 맞을까요? 기존캠페인이 디스플레이지면 확장이라면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리고 일치검색의 경우 핵심키워드만 잡으셨으니 그만큼 경쟁도 높습니다 그리고 구글은 최적화 광고라 점차 cpc가 내려갑니다
구글애즈검색광고키워드광고
답변네트워크는 쓰레기입니다 ㅎㅎ 딴데서 답을 찾으셨네요 네트워크 빼고 다시 테스트 해보세요 db목적 캠페인이시면 비즈보드 비즈폼등도 활용해보세요
노하우전환카카오디스플레이광고
답변CPC가 높나 낮나의 개념을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CPC의 기준은 매체와 세팅 방식, 타게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조건이 너무 많이 붙기 때문에 단순히 CPC가 높냐 낮냐로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 DA 광고 매체는 대부분 CPM과금방식을 사용하고 CPC입찰로 CPC 한계를 제어할 ..
건기식CPC원가율
답변제가 예전에 했을때 대행사 계정에서 광고주것을 돌리는건 불가하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1년전 얘기라 지금은 다른지 모르겠네요
네이버광고
채택답변기본적으로 스크립트 미삽입한 리포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논하는건 맞지 않습니다. 가능한 로그분석 스크립트 연동, 또는 GA 스크립트 연동을 통해 분석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지금 상태에서는 유입, 노출, 반응으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유입=CPC 효율, 유입 검색어의 연관성파악(..
검색광고성과보고서광고분석마케팅인싸이트인싸이트
답변첨부드린 리포트 이미지는 주타겟 3~40대 남,여 카테고리 생활용품이며 평균 CPC 200원입니다. 구글은 과소진 이슈가 많기 때문에 천천히 올려가면서 노출잡는게 좋고 CPC 탓이 아니라 최적화 단계에서 1주일가량 노출이 안되는현상이 생깁니다. 캠페인 목적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GDN디스커버리디스커버리광고구글애즈CPC
채택답변국내 타겟 광고가 맞으실까요? 22일이면 주말인데 이번 주말은 나들이 여파인지 전반적으로 전환률이 많이 감소했습니다. 마케팅에서 요일, 날씨 등 환경적인 요소도 많이 작용하기 때문에 주말 3일간의 일시적 감소는 단순히 예산 변화만으로 한정하기에는 이른 판단일것 같아요~ ..
페이스북광고
답변윗분 말씀처럼 워드프레스는 사이트를 제작하고 편집하는 `툴`입니다 예를들면 싸이월드, 페이스북,블로그의 상위버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돼요 여기에 연결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를 `도메인(주소`라고 합니다. PC에 설치하는게 아니고 워드프레스 툴을 웹 서버에 설치해서 쓰는 ..
워드프레스
답변카카오 픽셀에서 수집이벤트->방문->추가로 태그를 추가 해주시면 해당 태그 수집으로 잠재고객 확보가 가능합니다. GTM에서도 해당 태그를 연동하여 활용가능합니다. 모수 구분 방식보다 활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카카오카카오픽셀카카오비즈보드
채택답변지극히 대행사 관점의 풀이인데, 두가지 답을 드릴 수 있어요 1. 광고비의 15%를 네이버로부터 수익을 받게되는 대행사 입장에서 배너만 죽어라 만들었는데 광고비는 10만원쓰다가 끝난다면 인건비 측면에서 마이너스가되죠 그래서 100만원씩 쓰라는것이 있습니다. 2. 아무리 브랜딩이..
gfa성과형디스플레이네이버디스플레이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GrooveHJ
3근육돌이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미취니
8그룹토깽이
9두리엉아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이더스의손
13마문철
14Groove준
15쭈실장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NICEBIG
18지민아빠
19랭크업리워드
20고냥groove
21갸아악
22MJKO
23윾넨
24마케팅갱
25jhpark07
26에이태그
27오늘그리고내일
28bcheck
29rbghWkd
30Nerd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