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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등급과 고객반응에 대한 생각

2012.03.10 07:57

전옥철

조회수 5,876

댓글 2

회원들에게 활동력을 높이거나 구매를 촉진하는 방법중에 하나가..

회원등급제도라는 생각입니다

보스님들은 회원등급의 간격을 높이나요? 줄이나요?

지금까지 본 회원등급중에 아마도 젤 많은 단계가 아이보스인듯하네요...

보통 쇼핑몰에서 등급에 따른 해택이 있는데...

그 단계는 몇개정도이고...한단계씩 올라가는것이 쉽나요? 어렵나요?

 

매출을 독려(?) 하기 위하여 보스님은 그 단계를 상승시키는데 힘들게 하는것이 좋다는 생각인가요?

아니면 쉽게 한다는것이 좋다는 생각인가요??

예1>  월 구매 20만원이상이면 A 등급 혜택  10% 할인

        월구매   10만원이상이면 B등급  혜택   7% 할인

        월구매    5만원 이상이면 C 등급 혜택  5% 할인

        월구매    2만원 이상이면  D등급 혜택  3% 할인

 

예2>  월구매 20만원 이상이면   A등급  혜택  10%

         월구매 15만이상이면      B등급   혜택  8%

        월구매   10만원이상이면  c등급  혜택   7%

        월구매    7만원이상이면   D 등급  혜택 6%

        월구매    5만원 이상이면  E등급 혜택  5% 할인

        월구매    3만원이상이면  F등급   혜택 4%

        월구매    2만원 이상이면  G등급 혜택  3% 할인

        월구매    1만원 이상이면   H등급 혜택  2%할인

        월구매    5000원 이상이면 I등급   혜택 1%

   

예1과 예2의 쇼핑몰이 있다면 보스님이 고객의 입장이라면...

이런 등급이  지름신왕림에 영향을 미칠것이라 생각하시나요??

 

혹시 이런 부분을 싸이트에서 적용이나 고민은 해보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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