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문에 소상공인들의 카드수수료 관련 광고가 자주 눈에 띄네요~
소상공인들이 줄잡아 수백만~~~
모든 장사하는 사람들은 다 ..홍보에 관심이 많고..나름대로 어떤 형태로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그것이 생활정보지이든..책자광고이든..전단지이든...
하지만 이들중 상당수는 홍보효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조금씩 늘기는 하지만 아직도 대다수는 의외로 인터넷홍보나 광고에 관심이 없거나..
관심을 두지 않고있습니다
아이보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이야...당연히 인터넷마케팅을 어떤 형식으로든 진행하고
해야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을것입니다
어떤이의 말에 의하면 네이버 광고주가 약 20 만명이라고하네요~~
그 많은 오프라인의 상인들은...왜....인터넷을 이용한 홍보나 광고에
무관심하거나 적극적이지 않을까???
보스님들은...혹시...그 이유를 주위에서 들어보셨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