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중복문서제외로 기본설정이 되어 있기에 일반 검색에서는 노출이 안되고 있을 뿐입니다
제가 궁금해하는것은 바이럴마케팅영역(블로그/지식인/웹문서/이미지/동영상/카페등)에서
노출되는 키워드에 대한 가치에 대한 부분입니다
혹시 대행사나 마케터 분들은 이러한 가치에 대한 객관적 기준이 있는지....있다면
그 기준은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바로 이 기준에 의하여 바이럴 마케팅대행료를 요청할수있을듯하여서..
하나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아이보스 회원이신 빌리 님이 아이보스관련 내용에 대한 블로그포스팅결과가 있더군요
(http://www.i-boss.co.kr/new/?doc=bbs/gnuboard.php&bo_table=in_01&page=1&wr_id=4650&ANref=1)
자료의 순서는
키워드명 / 월조회수 / 월평균키워드비용 / 통합검색시 노출을 위한 스크롤 페이지수/각 영역순위
키워드광고 27,418 회 / 294,922원 / 8페이지이내없음 / 블로그1위
인터넷마케팅 2,761 회 / 81,381원 / 2페이지노출 /블로그1위
이메일마케팅 369 회 / 66,354원 /8페이지이내없음 /블로그3위
블로그마케팅 교육 99 회 2,238원 /4페이지노출 /블로그8위
인터넷마케팅교육 32 회 980원 7페이지노출 /블로그3위
질문 1] 위의 자료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키워드는 ? (효과의 기준은 크릭수로)
질문 2] 광고주가 월평균 키워드비용을 참고한다면...해당 컨텐츠를 생성한 대행사에게
지불할수 있는 최대 비용은 얼마까지인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