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학교 업종의 효과 분석 어떻게 하나요?

2011.08.20 09:32

신용성

조회수 3,770

댓글 6

학교와 같은 곳은
지금 홍보를 해도 실제 등록을 하는 시점은 내년 2월달 정도나 되어야 될 것입니다.

그러니 실제 '등록'을 기준으로 효과를 측정하기는 어려울 것 같고요.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상담 게시판에 글 등록하도록 하는 것'
'상담 신청을 하는 것'
'안내 자료를 발송해 달라고 하는 것' 등이 있을텐데

학교의 특성 상, 등록하기 전에 저런 과정을 거칠 확률이 과연 얼마나 될까 하는
의문이 들어 선뜻 저 방식이면 된다고 결정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런 것들을 최대한 발굴해내어 모두 전환으로 설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긴 하겠지만요.

학교와 같은 업종은 효과 분석을 어떻게 하는 것인지
좋은 경험 혹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은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케팅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