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클릭 경향이 파악된 최적의 위치인
브랜드검색광고 or 파워링크
즉 최상단에 브랜드검색 광고와 동일한 플래쉬 광고입니다.
1.CPM상품 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2.정액상품 가격,기간은 키워드 두개가 동일합니다.
3.성인카테고리 입니다.
이때 L사에서 광고를 집행할때
두가지 키워드 A 그리고 B가 있습니다.
A키워드는 L사의 대표 상품명이고
B키워드는 L사의 상품명과는 거리가 멀지만
구매전환 성별, 연령층이 90%정도 맞아 떨어집니다.
단 A키워드의 네이버 월간조회수는 15000~20000건 CTR률2.5%
B키워드의 월간 조회수는 60만건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CTR은 의미가 없기에 생략)
두가지중 하나의 키워드로 집행을 할수 밖에 없다는
가정하에 어떻게 대행을 하실지 또한 cpc상품이라면 어떤 변화가 있을지
조언구합니다.
약간 억지가 들어간 가정인걸 압니다만
고수님들의 간단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쉬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