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체크아웃경우 체크아웃가입 업체에 네이버 메인 노출등으로 괜찮은 제안들을 내놓고 있기 때문이죠... 시스템도 큰 불편함없이 잘 만들었구요..
옥션의 아이페이같은경우 옥션상의 포인트와 쿠폰등을 똑같이 이용할수 있다는점에서 체크아웃만큼 좋은반응을 보일꺼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부터 사이트상에 본래의 구매하기/장바구니 와 같은 버튼 밑에
체크아웃/다음쇼핑원/옥션 아이페이 등 배너를 주룩주룩 달았더니 모양이 좋지는 않은듯..
또한 결과적으로 광고비써가며 방문시키고 구매까지 연결시켯는데 비회원(결재연동)으로 구매하면 또다시 광고비를 써서 네이버 체크아웃 회원들려주는꼴 같기도 해서 판매가 되고 썩 좋치는 않습니다...
결제연동이 많이 활성화가 되고 비중이 커진다면 무조건 좋은것도 아닌거같습니다.
보스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