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고객의 유치 비용 절감
- 기존 고객 보유 비율
- 고객 충성도와 고객 유지의 핵심
- 고객 평생 가치란 무엇일까요?
- 파레토 법칙
- 실제 쇼핑몰에서의 매출 구성
- 반복 구매(재구매자)의 가치
- 반복 구매(재구매자)의 전환 가능성
-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의 가치 비교
- 고객 유지율과 CRR 계산법
- 고객 유지가 회사 성장에 중요한 이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5 12:26
좋아요 3
조회수 3,404
댓글 1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