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욤 열시미 사는 온라인 MD입니다
스마트스토어 혹은 쇼핑몰 관리를 하시면서
계속 시간에 쫒기시거나 업무가 쌓이고 쌓여
처치곤란하셨던 쇼핑몰을 운영해보셨다면
경험은 누구나 한두번쯤은 가지고 있는
고민일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원인은 업무를 세분화 하고
월간/주간/데일리로 루틴을 나누서
세분화된 업무를 수행하는 시간과 계획만
잘 세우면 대부분 해결되는 일이긴 합니다.
따라서 특히 투잡으로 스마트스토어 운영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시간관리가 정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오랫동안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 등을 운영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간편하게 쓰실 수 있는 업무스케쥴
관리양식을 하나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월간,주간,데일리 루틴으로 구분하였고
업무내용은 운영,관리,마케팅으로 나눠보았습니다.
각 업무별로 소요시간을 기록한 이유는
해당 양식을 사용하면서 업무를 반복적으로 진행함에 따라
업무에 투입되는 시간을 점점 줄여보시라는 뜻으로 넣어봤습니다
또한 중요한 부분은 각 업무가 처리가 되고 완결되었는지
여부를 기록하는 부분입니다.
각자 업무내용과 상황에 맞게 잘 수정해서
사용해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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