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오버추어 결별 공식 선언

2010.08.31 09:07

신용성

조회수 3,223

댓글 22

긴급 컨퍼런스를 한다했더니.. 결국 '올 것'이 왔군요.

네이버가 오버추어와 결별을 한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고요.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83108091475914&outlink=1

그런데 내용 중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네요...

"NBP의 클릭초이스는 광고주가 선호하는 매체를 자유롭게 선택해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매체별 광고 효과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할 수 있게 된다. 광고주에게 선택의 권리를 보장하는 모델이라는 게 NHN의 설명이다."

매체를 자유롭게 선택해... 라는 표현이 있는데....
아시다시피 클릭초이스는 매체는 하나(엄밀히 말해서는 지마켓, 옥션까지 합쳐 3개)에 지나지 않는데, 매체별 광고 효과라.....

NBP를 네이버에서 분사시킨 이유가.... 오버추어와의 결별을 넘어서서.. 오버추어와 같은 플랫폼 서비스를 하려고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직감이 드네요. (근거는 전혀 없습니다. 그냥 직감일 뿐.)


P.S : 네이버와 오버추어의 결별에 대해 블로그에 포스트 하나 올려봤습니다.
http://pyggal.blog.me/120114229975
마케팅
목록
댓글 2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