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까지 하다가
좀더 나은?일을 해보고 싶어서 보험업을 했다가 고생만하고 실효는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1월에 다시금 온라인광고대행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영업전화 하면 통화중에 끊어버립니다.
어떤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해야할까요?
영업에는 왕도가 없으니 정답이 당연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차별화된 방법이나 전략이 있으시면 함께 공유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방법 알려주시면 실행해보고 효과 얻게 되면 술 한잔 사겠습니다.
2. 광고진행시 메인키워드는 오버추어와 네이버 진행시 네이버가 비싸면 오버추어 하위에 네이버가 저렴하면 네이버 1,2위에
세부키워드는 오버추어로 진행하고 있는데
위방법이 적절한지
어느분은 광고업종상 상황이 다 다르기때문에 맞다 틀리다 할 수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일반적으로 제가 하고 있는 식이 바른지 나쁜건지 는 알고 싶습니다.
많은 보스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