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매체와의 계약 조건에 대해

2010.05.03 15:10

신용성

조회수 3,096

댓글 2

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광고 집행 당시에는 없던 경쟁사의 배너가
새로운 공간에 노출이 되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로 인해 광고 효과는 떨어졌습니다.

이 경우 광고주는 계약 당시를 기준으로 한 광고 효과를 염두에 두고 계약을 하였는데
매체사에서 다른 광고를 추가하는 바람에 광고 효과가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광고주는 미리 .. 다른 광고주 특히 경쟁사가 동일한 웹문서에
추가로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는 약정을 걸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렇게 계약하는 업체도 없을 것이고요.

해서 매체사에게 너네 왜 그랬냐면서 따지고 든다거나 보상을 해달라고 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일 것입니다.

이런 경우 혹시 매체사에 항의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계신가요?

그리고 이런 부분을 광고주가 주장하는 것은.. 광고주의 권리일 것이라 생각되는데
여러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마케팅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