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기존 광고매체의 효과가 낮아지기 시작한다면 어떤 방법을 시도해야 할까요?

2010.04.07 18:26

쿠리

조회수 3,047

댓글 4

안녕하세요. 가끔 좋은 정보만 쏙쏙 빼가는 반 유령회원입니다...흐흐...

어학관련업체에서 마케터로써 업무를 수행하고 있구요 요새 기존의 매체들에 대한 고민으로 인해 상담드립니다. 

순방은 10,000+-. 최근 1년동안 많은 매체들을 통해 광고를 쏟아봤습니다. 

  

1. 포털 : 네이버, 다음 (브랜드검색, 메인, 브랜딩스테이션, 미디어 130,250 등) 

2. 버스 / 지하철 (오프라인) 

3. 오버츄어 / 구글애드 (키워드) 

4. 애드티브 (네이버 뉴스케스트에 걸려있던 신문사 위주) 5. 각 신문사 기사면 광고 인벤 (온라인 / 인,아웃링크) 

※ 1,2번은 수시 / 3,4,5번은 상시 집행 처음에 집행했을때는 

 해서 이제 새로운 매체,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승곡선이 하향곡선으로 접어들며, 3개는 털어버렸구요 금액을 조절하여 두가지만 집행하고 있습니다. 

3. 키워드 = 찾아오는 사람들을 위한 

4. 애드티브 = 찾지않는 사람들에게도 아무래도 1년간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이제 해당 매체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클릭을 유도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사실 위 매체들의 노출량 자체가 가장 많은데, 이제 효과는 줄어든.. 집행의 딜레마에 들어온 것이죠..

신규매체 및 방법들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보스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