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끔 좋은 정보만 쏙쏙 빼가는 반 유령회원입니다...흐흐...
어학관련업체에서 마케터로써 업무를 수행하고 있구요 요새 기존의 매체들에 대한 고민으로 인해 상담드립니다.
순방은 10,000+-. 최근 1년동안 많은 매체들을 통해 광고를 쏟아봤습니다.
1. 포털 : 네이버, 다음 (브랜드검색, 메인, 브랜딩스테이션, 미디어 130,250 등)
2. 버스 / 지하철 (오프라인)
3. 오버츄어 / 구글애드 (키워드)
4. 애드티브 (네이버 뉴스케스트에 걸려있던 신문사 위주) 5. 각 신문사 기사면 광고 인벤 (온라인 / 인,아웃링크)
※ 1,2번은 수시 / 3,4,5번은 상시 집행 처음에 집행했을때는
해서 이제 새로운 매체,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승곡선이 하향곡선으로 접어들며, 3개는 털어버렸구요 금액을 조절하여 두가지만 집행하고 있습니다.
3. 키워드 = 찾아오는 사람들을 위한
4. 애드티브 = 찾지않는 사람들에게도 아무래도 1년간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이제 해당 매체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클릭을 유도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사실 위 매체들의 노출량 자체가 가장 많은데, 이제 효과는 줄어든.. 집행의 딜레마에 들어온 것이죠..
신규매체 및 방법들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보스님들의 고견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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