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는 그래도 키워드 광고 좀 안다고 했었는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사실 제가 오버추어 심화과정 전문가 자격증을 보유한 1기생입니다.
지금이야 이미 과거의 일이 되어버렸지만....
여튼 그때의 기억을 더듬어보면... 문구를 작성할 때
객관성이 담보되지 않은 키워드 광고 문구를 작성하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요즘 광고를 보면... '~~높은', 'No1' 이런 표현들이 더러 보이더라고요.
네이버에서 결혼정보회사를 검색해보면..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B0%E1%C8%A5%C1%A4%BA%B8%C8%B8%BB%E7&sm=top_hty&fbm=1
스폰서링크에서 엔노블이라는 곳에서 '성혼만족도 No1'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고
파워링크에서 가연이라는 곳에서 '높은 성혼율'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거의 광고가 노출되기 전에 제제를 당했었는데...
지금은.. 후심사로 바뀌었나요? 왜 이게 통과가 되고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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